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ㄱ-악보집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화음악보) / 배따라기(노래.악보.가사.)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작사 이혜민

작곡 이혜민

노래 배따라기

 

남)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여) -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남) - 그댄 바람 소리를 무척 좋아하나요
여) - 나는요 바람 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화음) -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화음) -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화음) -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남) -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여) -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 길 홀로 걸어요


- 간 주 중-

 

남)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여) -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화음) -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화음) - 사랑 심어놓고 날아간 그 사람을
화음) -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남) -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여) -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 길 홀로 걸어요
화음) - 솔밭 길 홀로 걸어요
화음) - 솔밭 길 홀로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