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³о나의하루보기★/잠시 쉬어가세요~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예민)/박강수

 
조용히 감상 해 보세요~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

 

작사 예민

작곡 예민

노래 박강수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슬퍼져 그냥 이 길을 지나가 진한 바람 나는 두려워 떨고 있어 이렇게 부탁할게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외로워 그냥 이 길을 지나가 빗줄기는 너무 차가워 서러우니 그렇게 지나가 줘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오 맑은 하늘과 밝은 태양 아래 나를 숨쉬게 하여 주오 시간이 가기 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 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 간 주 중 ♬~♬~♬~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오 맑은 하늘과 밝은 태양 아래 나를 숨쉬게 하여 주오 시간이 가기 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 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바람을 기다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