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ㅂ-악보집

바위섬 / 김원중(노래.악보.가사.)

 

 

 

 

 

바위섬

작사 배창희
작곡 배창희
노래 김원중

파도가 부서지는 바위섬 인적없던 이 곳에
세상 사람들 하나 둘 모여 들더니
어느밤 폭풍우에 휘말려 모두 사라지고
남은 것은 바위섬과 흰 파도라네
바위섬 너는 내가 미워도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다시 태어나지 못해도 너를 사랑-해
이제는 갈매기도 떠나고 아무도 없지만
나는 이곳 바위섬에 살고 싶어라

- 간 주 중 -

바위섬 너는 내가 미워도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다시 태어나지 못해도 너를 사랑-해
이제는 갈매기도 떠나고 아무도 없지만
나는 이곳 바위섬에 살고 싶어라
나는 이곳 바위섬에 살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