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은(동래이훈)부른 노래♪/★---[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원곡-나훈아) / 노래 동래이훈

  
 

 

세월을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  

 

 

작사 나훈아

작곡 나훈아

노래 동래이훈

 

 

1.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하네 벌겋게 힘들어하네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하얀 구름 한 조각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잔은 비우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2.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 하며 힘들어하네
삐딱하게 날아가는 저 산 비둘기 가지끝에 하루를 접네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동래이훈    동래이훈 

 

 
 


세월베고길게누운구름한조각-동래이훈.mp3
2.6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