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ㅇ-악보집

어느 한 여자에게 / 나훈아

 

 

 

 

어느 한 여자에게(벗-40주년)


작사 진남성
작곡 진남성
노래 나훈아


만나고 헤어지고 또 만나고 헤어지고 인생은 그런 거겠죠
그러다가 정이들면 그핑계로 살을 섞고 그렇게 또 살다 가겠죠
기억이 날듯 말듯 어렴풋이 떠오르는 갸름한 얼굴의 한 여자가
바람처럼 다가와 옷깃을 스치듯이 마음속 깊은곳을 흔드네
흔드네요 사랑이였나 보죠 
이제와서 생각하니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여자네요
어느새 눈가엔 눈물방울이 맺히고 나도 모르게 그이름을 부르네요
살다 살다보면 잊힐날도 있겠지요 하지만 꼭 용서를 받고싶네요
내가 잘못했어요 착한 당신을 버린걸 이제와 후회하며 우네요
잘못했어요

- 간 주 중 -

흔드네요 사랑이였나 보죠 
이제와서 생각하니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여자네요
어느새 눈가엔 눈물방울이 맺히고 나도 모르게 그이름을 부르네요
살다 살다보면 잊힐날도 있겠지요 하지만 꼭 용서를 받고싶네요
내가 잘못했어요 착한 당신을 버린걸 이제와 후회하며 우네요
잘못했어요  아~아~ 잘못했어요 아~아아아 잘못했어요 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