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ㅈ-악보집

지나야 / 박서진(악보 _ 남.여 _ 가사)

 

지 나 야

 

작사 나훈아

작곡 정경천

노래 박서진

(ReMake)

 

1.

한때는 사랑했던 사람 한때는 죽고 못 살던 사람
이제는 남이 되어 곁에 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 밤도 어저께 밤도 어디서 무얼 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 한 번 보고 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 봐

2.

한때는 사랑했던 사람 한때는 죽고 못 살던 사람
이제는 남이 되어 곁에 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 밤도 어저께 밤도 어디서 무얼 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 한 번 보고 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 봐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 한 번 보고 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 봐
내가 더 널 사랑했나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