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ㅌ-악보집

타인 / 신정수(노래.악보.가사.)

 

 

 

타인

작사 신정수
작곡 이은청
노래 신정수

1.
보낸 사람 떠난 사-람 마음이- 너무- 아파-요-
붙잡-고 싶-은 마음 간절-해도 소용이 없네
너와 나-는 사랑했지만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 울고 우-네요
우리가 남-인가요 내가 내가 타인인가요-

2.
보낸 사람 떠난 사-람 마음이- 너무- 아파-요-
붙잡-고 싶-은 마음 간절-해도 소용이 없네
너와 나-는 사랑했지만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 울고 우-네요
우리가 남-인가요 내가 내가 타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