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은(동래이훈)부른 노래♪/★---[ㅌ]---

태양과 나(문주란)

 

 

 

 

태양과나

작사 박춘석

작곡 박춘석

노래 이훈아

 장미보다 새빨간 푸른하늘의 태양 언젠가는 황혼속에 사라져 가지만 불같이 뜨거운 내사랑은 영원한것  비바람 몰아치는 어두운 밤에도  빛나는 태양과 같이 나의사랑  나의마음 오직 내사랑 위해 뜨거운 저 태양은 밤엔 식어가지만 변함없는 내사랑은 꺼질줄 모르네 

 


장미보다 새빨간 푸른하늘의 태양
언젠가는 황혼속에 사라져 가지만
불같이 뜨거운 내사랑은 영원한것
비바람 몰아치는 어두운 밤에도
빛나는 태양과 같이 나의사랑

나의마음 오직 내사랑 위해
뜨거운 저 태양은 밤엔 식어가지만
변함없는 내사랑은 꺼질줄 모르네
꺼질줄 모르네
꺼질줄 모르네




 
태양과_나-leebe107.mp3
1.8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