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은(동래이훈)부른 노래♪/★---[ㅍ]---

피리부는 사나이 (원곡가수-송창식)

 

피리부는_사나이-leebe107.mp3

 

 

 




피리부는사나이
작사 송창식 작곡 송창식 노래 이훈아
나는 피리부는 사나이 걱정 하나없는 떠돌이 은빛 피리하나 갖고 다닌다 모진 비바람을 맞아도 거센 눈보라가 닥쳐도 입에 피리하나 물고서 언제나 웃고 다닌다 갈 길 멀어 우는 철부지 소녀야 나의 피리소릴 들으려무나 삘릴리~ 삘릴~~~리 나는 피리부는 사나이 바람따라 도는 떠돌이 은빛 피리하나 물고서 언제나 웃는 멋쟁이
산이 높아 우는 철부지 소녀야 나의 피리소릴 들으려무나 삘릴리~ 삘릴~~~리 나는 피리부는 사나이 바람따라 도는 떠돌이 은빛 피리하나 물고서 언제나 웃는 멋쟁이 언제나 웃는 멋쟁이
 

 
 
피리부는_사나이-leebe107.mp3
1.8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