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플래시☆/★ 인터넷 정보

v3 internet security (윈도우10 업데이트중 오류시 참고하세요.)

v3 internet security 업데이트 오류

정보/컴온 2015.02.26 09:43

V3 공식 사이트 http://Ahnlab.com

windows 7 경우 V3 Internet Security 9.0 설치 후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다음의 두가지 윈도우즈 설치 업데이트를 확인해서 제거를 해주시면 업데이트가 됩니다.

V3 업데이트가 잘 진행된다음, 삭제한 윈도 업데이트를 설치하셔도 이후에 업데이트는 

잘되는거 같습니다.

 "KB2949927", "KB3004394", "KB3033929", "KB3040272" 제거를 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면서 오류코드 0 을 뿜거나 프로세스 종료 후 에러를 발생합니다.

아래는 v3 공식사이트 1:1 문의 답변 내용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현재 내부 확인 결과,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항목 중, "KB2949927"과 "KB3004394" 내역이 설치 된 경우, AhnLab 일부 제품에서 업데이트 오류 및 UI 종료 증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에 대해서는 Microsoft 사에서도 이미 원인이 확인이 완료된 상태이며, 구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V3 제품에서는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서 발생하는 오류 문제 해결을 위해, 아래의 방법으로 "KB2949927"과 "KB3004394" 업데이트 항목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
1)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설치된 업데이트 보기]-해당 목록에서 "KB2949927"과 "KB3004394" 항목 선택-마우스 우클릭하여 [제거] 선택 합니다.
2)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위의 조치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안리포트를 수집하여 메일로 재전달 부탁 드립니다.

 

#안리포트 수집하는 방법

1. 윈도우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모든 프로그램" 선택 후 "AhnLab" 폴더를 선택합니다.

3. "AhnLab V3 Internet Security .."폴더 선택 후 "AhnReport"를 선택하여 실행합니다.

4. 실행한 안리포트 프로그램의 좌측 상단의 "제품 오류 신고"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저장" 버튼을 선택 후 원하시는 경로에 원하시는 파일명으로 저장합니다.

6. 저장한 파일을 메일에 첨부하여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추가적인 문의는 v3site@ahnlab.com으로 메일을 전달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