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ㄴ-악보집

나는 가야지 / 문정숙 (노래.악보.가사.)

 

 

나는 가야지
(1959년)

작사 손석우
작곡 손석우
노래 문정숙

겨울이 가고 따뜻한 해가 웃으며 떠오-면
꽃은 또 피고 아양 떠는데 웃음을 잃은 이 마음
비가 개이고 산들 바람이 정답게도 불-면
새는 즐거이 짝을 찾는데 노래를 잊은 이 마음
아름다운 꿈만을 가슴 깊이 안고서
외로이 외로이- 저 멀리 나는 가야지
사랑을 위해 사랑을 버린 쓰라린 이 마-음
다시 못 오는 머나 먼 길을 말 없이 나는 가야지

-간 주 중-


아름다운 꿈만을 가슴 깊이 안고서
외로이 외로이- 저 멀리 나는 가야지
사랑을 위해 사랑을 버린 쓰라린 이 마-음
다시 못 오는 머나 먼 길을 말 없이 나는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