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모음★】/ㄴ-악보집

나는 당신이 좋다 / 배일호 (노래.악보.가사.)

 

 

나는 당신이 좋다

작사 김종원
작곡 김동찬
노래 배일호

1.
당신이 나를 별로 라지만 나는 당신이 좋다
지금 행복도 살아 온 날도 모두가 당신 덕이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세상 속에서
나 하 나 만 믿고 살아 온 당신
당신과 함께한 그날들이 나는 참 좋다
젊어서 지금까지 사랑하면서 내 곁에 있어 준 당신
당신은 나를 별로라지만 나는 당신이 참 좋다

2.
당신이 나를 별로 라지만 나는 당신이 좋다
지금 내 곁에 당신이 있어 내게는 행복 이라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세상 속에서
나 하 나 만 믿고 살아 온 당신
당신과 함께한 그날들이 나는 참 좋다
젊어서 지금까지 사랑하면서 내 곁에 있어 준 당신
당신은 나를 별로 라지만 나는 당신이 참 좋다
나는 당신이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