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³о나의하루보기★/오늘은 또, 뭘해?

청춘 어게인...2019.6.8.토요일 부산 벡스코오디토리움



6월 8일(토)~6월 9일(일)

하루 2차례 공연

1차 15:00 공연

2차 19:30 공연

(R석 16만 5천원, S석 14만 3천원, A석 12만 1천원)

물론 매진입니다.ㅎㅎ


오늘은 가황 나훈아님의 부산 공연장에 얼마나 많은 관람객이 왔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모처럼 바람도 쇨 겸해서 전철로 이동했다.

벡스코역에 도착하니 하차하는 인파가 가히 평소보다 많다는걸 느낄수 있었다.

어슬렁 어슬렁 걸어서 벡스코 행사장을 거쳐서 바라보니 아직 시간도 많이 남았는데

제법 사람들이 여기 저기 모여서 애기하는 모습들이 보였다.


모든 사진은 사진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시면 상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위 2장은 파노라마 촬영입니다. 한바퀴 빙~돌면서 찍어 화질이 좀....ㅎㅎ



추억으로 한장 남겨 봅니다. 못생겼지만 ...꾹,참고 봐주세요.ㅎㅎ




그래도 기념사진이라도 한장~ㅎㅎ


못생긴...사람입니다.ㅋㅋ


입장하려고 줄을 서 있는 인파입니다.ㅎㅎ



보이는곳이 .....벡스코 오디토리움 엄청 넓은곳인데.....

도로 건너편 인파가 모두 입장객입니다. 와우~ 돈 엄청나게 번다.ㅎㅎ


왼쪽은 표를 구한 사람들이고, 오른편은 인터넷 예매 입장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