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은(동래이훈)부른 노래♪/♤---[혼자듀엣]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원곡-배따라기) / 남자파트만 녹음 된 엠알

그댄_봄비를_무척_좋아_하나요~남자부분만.mp3
1.18MB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작사 이혜민

작곡 이혜민

노래 배따라기

 


(남자)-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여자)-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남자)- 그댄 바람소릴 무척 좋아 하나요
(여자)- 나는요 바람불면 바람속을 걸어요
(같이)-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같이)-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같이)-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남자)-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여자)-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 간 주 중 )))

 

(남자)-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여자)-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같이)-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같이)-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같이)-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남자)-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여자)-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같이)-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