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³о나의하루보기★/오늘은 또, 뭘해?

2019-11-2-토요일 대전동학사입구 '늘봄' 지역통합방 모임

집에서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준비해서

부산역까지 갔는데 대전행 KTX 열차표는 매진되고 없었다.

안내창에서 SRT표는 있단다.

아이구 그러면 그거라도 주세요.

좌석이라서 편안하게 앉아 갈수 있게 되었다

부산에서 07시 45분 출발

대전역에 09시 11분 착이니

1시간 26분이 걸린다는것인데

난 이렇게 빠른 열차를 머리 털나고 처음 타보는것이라 해야할것 같다. ㅎㅎ

 

열차에 몸을 싣고 눈 좀 붙일 시간도 없이 대전에 도착했다

지역방장이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주말이라 대중교통 엄청 밀린다고 하네

대전지역 회원친구님을 기다리게 해놨다면서 전화번호를 남겼다.

전화를 하니 복잡해서 주차장에도 못들어가고 장애인 승차장 앞에 있단다.

마음이 급해서 허겁지겁 계단을 뛰어 내려가서 확인을 하니 만날수 있었다.

여느 도시처럼 대전도 차량이 많이 밀려서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것 같았다.

 

목적지에 도착하여 면이 있는 친구들과 인사나누고

11시 모임 시작이니 여유가 있어 먼저온 친구들과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고 하면서 기다렸다...

 

-중략-

 

서울.경기. 인천 지역에서 24명의 친구들이 참석하고

지방에서도 친구들이 19명이나 참석했다.

즐거운 시간 많은 대화 나누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긴 여운이 남은것 같다...